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 묻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[공지] 주문상태별 처리 과정 안내
작성자 쿤달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3.07.1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255

고객님, 안녕하세요.

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, 쿤달입니다.


주문상태별 처리 과정 안내드립니다. 

 [입금 전]
무통장입금 구매 시, 입금 전으로 주문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

● 7일 이내 입금처리되지 않는 경우, 주문취소됩니다.
● 아래와 같은 경우 자동입금처리가 어려우므로 반드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- 주문 시 등록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
- 결제예정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
- 결제예정금액을 분할하여 입금한 경우

(※환불처리는 계좌정보를 전달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)

 [상품준비중] 
▶ 정상적으로 결제완료되어 주문완료된 상태

●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(행사 시에는 시스템 오류를 방지하고자 부분취소는 불가하며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.)
● 상품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, 취소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
● 마이페이지 -주문상세조회-배송지정보에서 직접 주소변경이 가능합니다.

 [배송준비중]
▶ 물류 측으로 주문 건 전달되어 포장 및 배송준비중인 상태

● 물류로 주문이 전달 완료된 경우, 주문취소/ 주소변경/ 상품변경이 불가합니다.
● 별도 요청 시에도 처리가 불가하며 반품/교환 시,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 [배송중]
▶배송업체로 상품이 전달되어 배송중인 상태 (택배사 : CJ 대한통운/ 1588-1255)

● 포장완료 후 운송장 발번 시, [마이페이지]에서 운송장 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.
(※ 분리 배송되는 경우, 대표 운송장만 기입될 수 있으며 배달 완료일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)

 [배송완료]
● 사이트 내 배송 중 상태 변경 후 7 경과 시, 자동 구매확정됩니다.
● 대표 운송장이 배송 완료되는 경우, 전체 상품 배송 완료 처리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

주문 상태별 처리 과정 관련하여 추가 문의 사항 있으신 경우 

오른쪽 하단의 채팅상담에 문의 남겨주시면 친절하고 자세한 안내 드리겠습니다. 


감사합니다 :-)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취소 수정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«
이전
{$paginationNo}
다음
»